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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의실, 평가실, 세미나실(B·C·D·E·F)
회의실 안내 보기 평가실 안내 보기 B실 안내 보기 C실 안내 보기 D실 안내 보기 E실 안내 보기 F실 안내 보기세미나, 워크숍, 교육, 회의 등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. 인원, 행사내용 등에 따라 효율적인 선택이 가능합니다.
대관 대상 | 대관신청(접수)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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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의실 : 10석, 47㎡ 평가실 : 20석, 103㎡ 세미나실 B : 50석, 142㎡ 세미나실 C : 30석, 68㎡ 세미나실 D : 20석, 69㎡ 세미나실 E : 30석, 68㎡ 세미나실 F : 60석, 120㎡ |
· 수시대관 : 빈 일정에 따라 수시 접수 · 휴무(대관불가) : 법정공휴일 · 이용문의 : 경영지원팀 이송이(TEL : 051-790-1025, E-mail : dussong347@dcb.or.kr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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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 신청방법
- · 홈페이지 회원가입 → JOIN → 로그인 → 대관신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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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설 사용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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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설 사용료의 목록 구분 면적(㎡) 사용료(원) 비고 오전
(09:00~13:00)오후
(13:00~17:00)심야
(17:00~21:00)회의실 47 40,000원 60,000원 60,000원 10석 평가실 103 60,000원 80,000원 80,000원 20석 세미나실 B 142 80,000원 100,000원 100,000원 50석 C 68 60,000원 80,000원 80,000원 30석 D 69 20석 E 68 30석 F 140 100,000원 120,000원 120,000원 60석 - * 토/일요일 대관 시 시설 대관료에 한해 20% 가산 적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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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대시설 사용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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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설 사용료의 목록 구분 사용료(원) 비고 빔프로젝터 1회(4시간기준) 50,000원 스크린포함 노트북 대당 20,000원 삼성전자 마이크 개당 10,000원 냉/난방
(세미나실F)1시간당 5,000원 / 6,000원 실별면적에 따른
차등적용
시간단위로 신청가능냉/난방
(세미나실B)1시간당 4,000원 / 5,000원 냉/난방
(회의실, 평가실, 세미나실C,D,E)1시간당 3,000원 / 4,000원 생수 5,000원 1통 - * 토, 일요일, 공휴일 대관시 20%을 가산적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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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료 납부
- - 계좌입금 시 대관 시작일로부터 7일 전까지 납부
- - 카드결제 시 대관 시작당일 방문 결제(사전결제 불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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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료 증빙자료
- 사업자등록증, 시설이용료 통장사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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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 제한사항 및 취소
- · 공공질서유지 및 선량한 풍속을 해할 우려가 있을 때
- · 이해당사자간 소란이나 분쟁이 발생할 소지가 있는 행사
- · 정치·종교적인 행사 및 집회 등
- · 상거래를 목적으로하는 행사 및 불법적인 공연이나 행사
- · 사회통념상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공연이나 행사
- · 과거 진흥원 대관 질서를 문란하게 한 사례가 있는 단체나 개인
- · 시설 또는 설비의 유지관리에 지장이 있을 때
- · 위험한 인화물질 등으로 화재 등 재난위험이 발생할 우려가 있는 공연 및 행사
- · 기타 진흥원 원장이 대관시설 운영 목적에 부적당하다고 인정할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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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의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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· 음식물 반입 일체 금지(음료, 도시락 등)
· 사전준비, 정리 등을 위한 시간은 별도로 제공되지 않으며 대관시간 내 포함입니다.
(예. 오전 대관(4시간)인 경우 시작일 09:00부터 준비/입실 가능하며, 종료일 13:00까지 정리/퇴실 완료해야 합니다.)
· 책상 및 의자 위치를 변경하여 사용했을 경우 퇴실 전 원상복구 해야 합니다.
· 각종 행사 홍보물은 지정된 장소에 한해 사전 협의 후 부착 가능합니다.
· 분실이나 파손된 장비 및 시설에 대해서는 배상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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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차장 이용안내
- · 운영시간 : 09:00~22:00
· 주차요금 : 10분 당 400원(1일 최대 9,000원)
· 대관 주최측에 한해 무료주차권 일일 최대 3매 제공
(그 외 대관행사 일반 참석자/방문객에게는 주차요금이 부과됩니다.)
· 주차권 구매 : 1일권 장당 6,500원
(대관 주최측에서 방문 일괄결제로만 구매 가능하며, 개별 구매 및 할인요금 적용은 불가합니다.)
· 본 시설 내 주차공간이 협소하므로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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