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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유형별 서비스 이행기준

부산디자인진흥원은 고객의 소리에 항상 깨어 있습니다.
저희 진흥원의 사업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께서 제안하시고 싶은 내용이나
개선할 사항이 있으면 의견을 주십시오.
고객 유형 | 서비스 이행기준 | 측정지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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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 및 단체 |
•기업·단체의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제공 | 개별 사업계획 |
•기업·단체에게 목적사업과 부합하는 사업기회를 제공 | 연간 사업계획 | |
•연구 및 사업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교류활동 전개 | 사업별 6회 이상 | |
•각종 사업 정보 즉시 제공 및 홈페이지 최신 정보 유지 | 즉시 | |
•간담회, 워킹그룹, 워크숍 등을 통한 피드벡 및 개선활동 전개 | 사업별 3회 이상 | |
•각 사업별 만족도 조사를 통한 피드벡 및 개선활동 전개 | 사업종료 후 1회 | |
일반시민 및 학생 |
•목적사업과 부합하는 교육 및 행사 제공 | 연간 사업계획 |
•교육 및 행사관련 정보의 신속·다양한 홍보 | 수시 | |
•최적의 서비스 환경 조성을 위한 시설관리 | 수시 | |
•시설대관 이용 신청의 온라인시스템 제공 | 수시 | |
•각 사업별 만족도 조사를 통한 피드벡 및 개선활동 전개 | 사업 종료 후 1회 | |
정책 고객 | •부산시 및 정부 정책에 부응하는 사업 발굴 및 제안 | 중장기 재정계획 |
•정책고객이 납득할 수 있는 명확한 데이터와 자료 제공 | 수시 | |
•지속적 경영혁신을 통한 재정자립도 제고 및 투명한 경영활동 전개 | 수시 | |
•경영평가를 통해 도출된 문제점의 지속적 개선 | 월 1회 점검 | |
내부 직원 | •경영 및 인사관련 정보의 투명 공개 | 수시 |
•지속적인 대화를 통한 근무여건 개선 활동 전개 | 연 4회 | |
•직원의 업무역량 및 고객만족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기회 제공 | 교육계획 수립·관리 | |
•정기적 만족도 조사를 통한 피드벡 및 개선활동 전개 | 연 1회 이상 |